-가족사랑 우체통 시즌5, 내가 먼저 가족사랑 전하기 캠페인

-바쁜 일상으로 소홀한 가족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카드 보내기 이벤트

-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푸짐한가족사랑 선물증정

-5년간 총 47,611명이 가족사랑 우체통으로 가족에게 사랑 전달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봄 시즌을 맞아 소홀했던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가족사랑 우체통 시즌5 ‘가족사랑 봄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4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쁜 일상에 치여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봄을 맞이하여 가족사랑 우체통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 됐다.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시즌5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일러스트 이미지에 따뜻한 문구가 삽입된 카드가 새롭게 제작되었으며, 카드와 함께 메시지를 작성하여 e-mail과 페이스북, 카카오톡을 통해 전달이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가족들과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의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세트’, 가족간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포함하여아이스크림 케이크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봄 시즌 이슈에 적합하면서도 참여자들의 가족사랑 실천을 도울 수 있는 경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참여한 고객들이 작성한 편지를 실제 카드로 제작 후 배송하여 온라인으로만 편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오프라인으로도 편지를 전달할 수 있게 해 가족사랑의 의미를 더욱 알릴 수 있게 하였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5년간 총 47,611명이 가족사랑 우체통으로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5,180명에게는 우편을 통해 오프라인 상으로 카드를 전달하는 등 많은 관심과 참여로 진행됐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는가족사랑우체통이외에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가족사랑과 관련된 알찬 정보들을 소개해주는프로미리포터’, 가족 관련 고민에 전문 상담사가 맞춤해결책을 제시해주는마음상담소등을 진행하며 DB손해보험만의 가족사랑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이번 캠페인도 늘 곁에 있지만 바쁘고 힘든 일상에 치여 소중함을 잊고 소홀하게 되는 가족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가족사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가족사랑 전도사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PC/모바일: www.dbins-pro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