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임직원 2,400명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본점 및 전국 지점 약 2,4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가운데 전국 80개 사업장에서 미혼모/싱글맘을 위한 사랑드림 '약속상자'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5 26일까지 DB손해보험 전국 사업단 및 부서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미혼모와 싱글맘을 위한 육아용품을 담은 약속상자는 전국 건강가정지원 센터와 사회복지관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DB손해보험의 약속상자 만들기는 전사단위 사회공헌활동(/하반기 각 1)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먹거리 위주의 약속상자를 만들어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 가정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체계적이고 통일된 DB손해보험만의 대표 봉사활동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DB손해보험은 상시적으로 어려운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켜줄 수 있는 장학지원활동과 다문화 가족의 안정적 성장을 위해 어울림캠프, 하모니합창단 등의 후원봉사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여름에는 소외계층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러브하우스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사회적 이슈 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하고 기업의 성숙한 자원봉사 문화 함양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속가능경영 선도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