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 사진관, 가족사랑 우체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10월 2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웹툰을 연재한다.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툰'은 2017년 5월부터 2018년 4월까지 접수 된 가족사랑 우체통 사연 11,647건 중 우수사연 10건을 선정하여 재구성하였다. '가족사랑툰'은 가족사랑과 관련된 마음 따뜻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가족사랑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 되었다.

 

'가족사랑툰'은 매주 네이버 연재에 맞춰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도 함께 업로드 될 예정이며, 네이버 연재 종료 이후 브랜드 사이트에서 2회 분량의 미공개 웹툰이 추가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11월 16일까지 네이버 웹툰 연대 기념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가족사랑툰'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거나 이벤트를 공유하면 '정관장 에브리타임',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툰' 네이버 정식 연재를 계기로 소홀해지기 쉬운 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브랜드 웹툰(PC/모바일: https://familytoon.dbins-pro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쓰기 폼